‘브랜디드 콘텐트’
검색결과
-
잘나가는 배그 왜 건드려? 이럴 때 빛났다, 기획자 촉 유료 전용
「 크래프톤 신석진 본부장의 크리에이티브 키워드 3 」 ■ 3줄 요약 「 ◦ ① 비주얼 스토리텔링 ② 글로벌 ③ 디지털. 크래프톤 크리에이티브센터 신석진 본부장의 크리에이티브
-
“레디, 액션” 이런거 안한다…요즘 4세대 아이돌 필수템 유료 전용
요즘 아이돌 덕질을 이해하려면 먼저 알아야 하는 필수 개념이 있다. 아이돌 자체 제작 콘텐트, 줄여서 ‘자콘’이다. 방송사가 아닌 유튜브나 아이돌 자체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
뉴진스 ‘OMG’ 뮤비 충격씬…신우석, 대체 어떤 사람이야 유료 전용
요즘 “저건 대체 누가 만든 영상이지?” 하는 생각이 들면 이 사람을 먼저 용의선상에 올려야 한다. 신우석(41) 감독. 그가 어떤 것을 만드는지 설명하는 것은 다소 복잡하다.
-
[골든브랜드] 3대 영양소 균형과 흡수율 고려해 제품 설계
두유 부문 베지밀은 기본 3대 영양소의 균형은 물론 영양의 흡수율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정식품의 베지밀이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두유 부문’에서 골든브랜
-
“시대가 요구하는 크리에이터는…” 배그 리브랜딩 먼저 제안한 이 사람
■ Editor's Note 「 AI 챗봇이 보고서를 써 주는 시대. 직장인의 생존 전략은 뭘까요? 결국 ‘기획’일 겁니다. 내 일에 새로운 시각을 부여하고, 솔루션을 찾아내는
-
[함께하는 금융] 금융 정보 넘어 재미까지...MZ세대 맞춤 콘텐트 인기
롯데카드 예능 영상 ‘인정 NO인정?’ 공개 디지로카앱과 유튜브 채널서 시청 재미와 진정성 담은 내용으로 호평 롯데카드가 디지로카 앱을 통해 공개한 영상 ‘인정 NO인정?